오버워치2 출시일 및 무료 다운로드 방법! (키리코 받는 방법)
오버워치2
오버워치2 출시일이 10월5일로 확정되었고, 기존 오버워치는 아쉽게도 10월3일까지 플레이 할 수 있고 10월4일 서비스 중단됩니다.
하지만 기존 오버워치 유저들은 대부분의 게임 진행 상황이 오버워치2로 연동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버워치2는 배틀패스 기반으로 게임이 운영될 예정이며 기존 오버워치 구매자 및 오버워치를 구매하지 않았던 신규유저들도 모두 오버워치2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기존 오버워치 PC 유저와 감시 기지팩 구매자는 10월 1일부터 오버워치2를 사전 다운로드 해 놓을 수 있습니다. 배틀넷에 자동 업데이트를 활성화 했다면 백그라운드에서 자동으로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그렇지 않은 분들은 오버워치 게임 시작 버튼 오른쪽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해 수동으로 오버워치2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 사전 다운로드를 받아 놓으면 10월5일 새벽4시부터 바로 오버워치2에 접속해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콘솔 사용자들도 10월5일 오전 1시경부터 다운로드를 시작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은 닌텐도 스위치로도 오버워치2를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에는 신규 영웅 소전, 정커퀸, 키리코가 합류하는데요, 소전과 정커퀸의 경우 이미 오버워치2 베타에서 플레이 해봤지만 신규 지원가 영웅 키리코는 아직 플레이 해보지 못해서 엄청 기대됩니다. 다만 오버워치2 키리코 는 오버워치1을 구매하지 않았던 완전 신규 유저는 배틀패스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어서 바로 플레이 할 수는 없습니다.
다행히 기존에 오버워치를 구매했던 유저들은 10월5일 이후 오버워치2에 로그인하면 설립자팩을 지급받을 수 있는데 이 설립자팩을 통해 바로 키리코를 받아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2 소전과 정커퀸은 기존 오버워치 구매와 비구매자 모두 무료로 바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