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론앤리버티 솔리시움 개척자 패키지 가격 및 구성품 살펴보기

반응형

 

쓰론앤리버티 솔리시움 개척자 패키지

 

11월 22일부터 쓰론앤리버티 사전 캐릭터 생성이 시작되었습니다. 저도 사전 캐릭터 생성이 열리자마자 접속해서 캐릭터를 만들어놨는데요, 오늘은 같은 날 판매를 시작한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라는 사전 판매 패키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TL 솔리시움 개척자 패키지는 11월 22일부터 12월 6일까지, 즉 쓰론앤리버티 출시일 하루 전까지만 판매되는 패키지입니다.

아직 출시하지도 않은 게임에 패키지부터 판매를 한다니 역시 엔씨인가? 좀 어이가 없으실 수도 있지만 사실 다른 게임들도 정식 출시 전에 사전판매 패키지를 판매하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 다만 TL 사전 판매 패키지는 엔씨라서 더 반감이 들고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출시하기도 전에 패키지부터 팔 생각을 하는데 정식 출시 이후에는 그동안 봐왔던 얼마나 다양하고 많은 패키지들을 판매할지 모르기 때문이죠.

 

쓰론앤리버티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 구성품을 살펴보면 게임내 특수 상점 및 거래소에서 사용될 유료 재화인 루센트x500, 캐릭터 레벨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프리미엄 성장일지 패스권, 4주동안 미션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와 패스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배틀 패스 로티의 별 패스권, 물약과 버프 물약이 담긴 개척자의 지원상자x10, 모자 코스튬 무법자의 예의와 의상 코스튬 침묵의 무법자가 있습니다.

 

반응형

 

또한 질주 변신 윈터 알미라즈와 아미토이 설국왕자 슬로티, 왕좌 앉기 포즈, 솔리시움의 개척자 칭호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봤을때 코스튬, 패스권 2종류, 유료 화폐, 탈것 코스튬, 인형 코스튬 등 구성이 나빠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렇다면 가격이 중요하겠죠.

 

 

쓰론앤리버티 솔리시움 개척자 패키지 가격은 49,900원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엔씨 게임치고는 안 비싸네? 혹은 나름 혜자네? 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아직 게임을 플레이 해보지 않은 상태에서 선뜻 구매하기는 개인적으로 쉽지 않은 가격입니다. 

 

 

패스권의 경우 정식출시때 성장패스는 29900원, 배틀패스는 19900원에 개별 판매이며, 500루센트는 약 13750원의 현금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이미 패스권 2종류만 합쳐도 49800원이라 정식 출시 후에 개별로 사는 것 보다는 무조건 사전 패키지가 이득이긴 합니다만, 사실 제가 올해 디아블로4를 엄청 기대하고 13만원주고 얼티밋 에디션을 구매했지만 올해 구매한 가장 큰 실수이자 후회로 남는 게임이 되었기에 쓰론앤리버티도 실망감을 안겨주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 구매를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혹시 구매를 하실 분들이 계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

정식 출시 후,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를 인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store.plaync.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